728x90
반응형


롤 눈맞이 축제 미스터리 박스 개봉기 리뷰 후기 ( 리그오브레전드 ) 미스테리 박스


달력외에는 모두 랜덤이라 어떤게 나올지 몰라요 ㅋㅋ


저는 티버인형만 3만2천원인데 달력이랑해서 본전은 나온듯




아무무 컵받침인데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서 오래 쓸수 있을것 같네요. 컵은 제꺼임 ^ㅠ^





티버 인형 대박ㅋㅋㅋㅋ


인형만 따로 3만2천원에 파는데 개이득


안에 그냥 솜만 있는게 아니라 주먹을 만져보면 뭔자 부스슥 거리는게 들어있어서 만지기도 좋아요


크기는 모니터만함 대빵큼 




이거는 타릭 피규어.. 킨드레드를 원했지만 타릭도 영롱하고 좋네요 ^ㅠ^ 



대망의 2018년 달력 ㅋㅋ


모두 별 수호자 챔프들로 구성되어있어서 다 이뻐요





스킨코드랑 열쇠고리도 줬는데 가성비 좋은것 같네요!


이상 롤 눈맞이 축제 박스 개봉기였습니당


라이엇스토어 - https://www.leagueoflegends.co.kr/?m=riot-store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